본문 바로가기
★ 덕질/공연

이소라 & 김범수 콘서트(2011.12.23.) :: 나가수 무대가 눈앞에!

by LANA. 2012. 1. 26.
반응형


소라언니, 범수옹 콘서트를 다녀왔다. 작년 12월에…^_^
(죄다 작년 이야기를 하는 따시네 블로그어서 어서 밀린 포스팅 다 하고, 최근의 기록으로 아자아자 퐈이팅!)

 

                                       ▲ 소라언니와 범수옹이 한데 모였다니...정말 옳은 콘서트...옳다쿠나 옳다 옳아♬

연말정산은 콘서트로~ 

1223.2011년 2/4분기, 3/4분기, 4/4분기 다 회사에 너무 후달렸기 때문에, 12월 말까지 나에게 콘서트로 연말정산을 해주고 싶었다. 2년전 200912 31일은 같은 장소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우리 박효신 상병의 GIFT+앵콜 콘서트에 왔었다. 2년후 사촌언니들과 소라언니, 범수옹 콘서트를 같은 장소,심지어 같은 구역 좌석에 앉아있으니 참으로 박상병이 보고싶고, 시간이 화살같았다늙지도 않는 우리 박자민버튼~박상병…(ㅠㅠ) 흠흠! 다시 정신채리고.

 

        ▲ 좌. 나의 사랑 나무들의 사랑 나라의 자랑! 현역으로 복무중인 박효신 상병의 훈훈한 자태 / 우. 박상병의 콘서트가 열리던 잠실.

소라언니와 비쥬얼가수의 조화! 좋다구나~

까마득한 3층에서 봤는데~원래 이 자리가 실내체육관에서는 하느님의 목소리가 들리는 음향 VVIP석인데..소라언니와 범수옹의 가창 스타일이 달라서인지 음향이 한 가수에게 집중되게 들리지 않아 총체적으로 아쉬웠다. 이런거부터 듣는 못된 박더쿠.(^_^;)

 

 ▲ 단독 콘서트만 해도 꽉찰 공연장이..나가수 가수들의 만남으로 북적북적~후끈후끈~

CJ E&M에서 기획해서 그러한지 무대가 굉장히 화려했다. 계단식으로 되어서 움직이기도 하고, 살짝 돌아가기도 해서 참으로 멋졌다. 공연 초반에는 소라언니의 곡을 연속으로 한 5곡 듣고, 이어서 범수옹의 노래를 한 5곡 들었다. 소리언니와 <Track 9> <바람이 분다>가 마음에 콱~박혔고..범수옹은 재기발랄한 무대가 기억에 남는다. 며칠만 지나면 스물아홉을 앞두고 있어서인지 콘서트에서 듣게된 <Track 9>의 쓸쓸하면서도 담담한 가사가 좋았다. “나는 알지도 못한채 이렇게 태어났고~태어난지도 모르게 그렇게 잊혀지겠지나대로 멈추고 불었네..” 가사를 들으면서 마음속으로 일기를 쓰게되는 소라언니의 명곡..(^_^)

 

<Track 9> 



출처유튜브  2011.12.13. Mnet. 윤도현의 MUST에서 라이브로 부른 <Track 9>



<Track 9>

이소라 | 7집 겨울, 외롭고 따뜻한 노래

 

나는 알지도 못한 채 태어나 날 만났고

내가 짓지도 않은 이 이름으로 불렸네

걷고 말하고 배우고 난 후로 난 좀 변했고

나대로 가고 멈추고 풀었네

 

세상은 어떻게든 나를 화나게 하고

당연한 고독 속에 살게 해

 

Hey you, don`t forget 고독하게 만들어 널 다그쳐 살아가

매일 독하게 부족하게 만들어 널 다그쳐 흘러가

 

나는 알지도 못한 채 이렇게 태어났고

태어난 지도 모르게 그렇게 잊혀지겠지

존재하는 게 허무해 울어도 지나면 그뿐

나대로 가고 멈추고 풀었네

 

세상은 어떻게든 나를 강하게 하고

평범한 불행 속에 살게 해

 

Hey you, don`t forget 고독하게 만들어 널 다그쳐 살아가

매일 독하게 부족하게 만들어 널 다그쳐 흘러가

 

Hey you, don`t forget 고독하게 만들어 널 다그쳐 살아가

매일 독하게 부족하게 만들어 널 다그쳐 흘러가

             

이 하늘 거쳐 지나가는 날 위해



 

그립고 그리운박상병

 

한 입담 하시는 소라언니, 범수옹의 입담은 과연 최고였다. 소라언니를 사심으로 좋아했다는 범수옹의 장난스러운 도발과, 소라언니의 처연한(??) 아름다움..아름다우십니다..전반적으로 <나는 가수다>를 즐겨보았거나,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었다면 재미있었을 괜찮은 공연이었다. 다만 음향이음향이많이 아쉬웠다. 결론은..”박상병…2012년 연말에는 우리 이 장소에서 만날 수 있는 건가효????”

 

         ▲ 아련한 박효신 상병. 군대가서 더 어려진 미친미모 박자민버튼! 제대하고 잠수 너무 타지 말기.. 콘서트 좀...굽신굽신..




♬  관련포스트

  

      2011/08/03 : 레인보우페스티벌 - 1 
   ♪ 2011/08/28 : 레인보우페스티벌 - 2 
   2011/09/20 : [기획자의 신나는 여름나기 보고] 3대 뮤직페스티벌 참가기 
  ♪ 2011/09/21 : 지산밸리 락 페스티벌 : 빗속의 락 페스티벌은 무리수?
   2012/01/20 :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첫째날(2011.08.06.) :: 롸큰롤~은 역시 펜타포트!

    몽니 콘서트 (2011.08.26. @홍대 상상마당)

     몽니 콘서트 (2011.12.03. @마포 아트홀맥)   








따시네는 티스토리에서 네이버로 이사중입니다...^_^

▼ 네이버 블로그로 고고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