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야기/사이버 일기장

시작

by LANA. 2019. 10. 16.
반응형

저녁 안 먹고 광화문 가는길.
나 이직할거야 주헌아.
이직해서 해투 갈거야...
몬스타엑스 보러 갈거야.

지레 포기 하지 않고
더이상 천둥벌거숭이 NA등급 나온 인간이랑 썩은 조직 신경 쓰지 않고 이직할거야.

이직해서 만두 먹으러 상해 갈거야. 제주도 갈거야. 그리고 해투 돌러 미국 갈거야.




집에가서 밥먹고 할까 하다가 중간에 광화문서 내린 누나의 의지를 보렴 주헌아...나 진심이야...예전 회사 근처오니까 투지가 생긴당. 그래 난 글로벌슈스회사에서 닦이면서도 버텼어 할수있다 아자아자 이주헌 화이팅.



오랜만에 예전 회사 근처 오니까 투지가 생겨 ㅋ 길에서 한경 신문도 한부 나눠주길래 받아들었다. 그리고 익숙한 식당 건물로 가서 수제비 한그릇 사먹었어. 김밥 먹고 싶었는데, 김밥 맛집은 종3까지 걸어가야 되서...여튼 맛있게 먹다가 수제비집 김치에서 머리카락이 나오고...계산하면서 한마디 했어..원래 난리쳐야 정상이겠지만, 회사에서 민원에 시달리는데 도저히 컴플레인 걸 기력이 없었다. 



스벅와서 시험 일정 정리하고, 원서 찾고, 노래들음서 힘내고 있다. 마침 스벅 무료 쿠폰이 생긴 날이라 돌체 라떼도 한잔하고. 개저씨 두명이 와서 술쳐먹고 학생들 + 직딩들 공부하는데 와서 책상 치고 흔들고 난리쳐서 자리를 옮겼다. 술쳐먹고 곱게 집에 갈것이지 왜 난동이야 인간들아. 광화문 물 왜이렇게 흐려졌니 주헌아. 누나가 여기 뜬지 2년 되서 그런가 ㅎㅎ 물 왜이러니 여기. 



그래도 뿌듯하다. 집에 갔으면 저녁 먹고 바로 잠들었을거야...그리고 트위터 좀 하다가 열패감에 젖어 잠이 들었겠지. 어제 일찍 가서 회사 근처 스벅에서 5만원 충전하길 잘했다. ㅋㅋㅋ 당분간 광화문 스벅으로 두번째 출근을 해야겠어. 내일도 와야지 ^_^ 






반응형

'★ 이야기 > 사이버 일기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헌아 누나 괜찮지 않지만 괜찮대  (0) 2019.10.22
갑상선이라니 제발 아니길  (0) 2019.10.21
요즘  (0) 2019.10.16
요즘  (0) 2019.09.30
병문안으로 보는 얼굴  (0) 2019.09.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