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국내

[제주도] 고내리의 밤바다, 무인카페...

by LANA. 2019. 12. 22.
반응형

 

집에서 나가는 길에 무밭 앞에서 셀카. 아직 도시의 침묵을 버리지 못한 눈빛 ㅋㅋ...그리고 그냥 시골 같은 제주도 풍경. 제주도 맞음. 

집에서 나와서 큰 길을 건너서 바라본 집.(이라 부르고픈 숙소). 코지하다...좋으다..불켜놓고 나왔더니 더 따뜻해 보이던. 큰 길 건너서 바다쪽으로 마을 골목길을 걸어가다 보니...참 조용하고 춥고 고즈넉했다. 좋았다. 좀 무서웠지만...그리고 이윽고

바다!

 

 

파도가 정말 무섭게 치더라..무서웠다...등대에도 아무도 없고...물공포증 + 걱정많은 성향이지만 그래도 가까이 가보고야 마는 배추 흰나비. 그래 난 날개가 바닷물에 절어도 계속 나가는듯 ㅋㅋ 바다 바람이 나를 쓸어가지는 않겠지만 담에는 아무도 없는 방파제는 가지 않을것이야...

나름 GIF 도 만들어봄 ㅋㅋ

 

파도 보소.. 밤이라 더 춥고 무서워...나란 여자 여린 여자.. 그리고 찍어본 바다 사진들. 어두워서 화질이 영. 그치만 좋다.

등대 빨간불 켜질때 타이밍 맞춘 셀카. 성공적. 넘 추워서 저 큰 목도리 들고 가길 잘한듯. 성공적. 

고내리 조명이 따뜻하게 비추는 잔잔한 앞바다. 

언니랑 가려고 흑돼지 식당이랑, 김만복 김밥 두 군데 찾아 뒀는데, 김만복 식당 쪽으로 가봤다. 거기 앞에서 찍어본 밤바다. 춥다...

 

춥다...언니 오려면 1시간은 더 기다려야 하고...카페 어디 들어갈까 하다가 저녁 거하게 먹을 건데 뻑적지근한 카페 말고..뭔가 가벼운곳이 없을까? 했는데...무인카페를 발견. 단돈 2000원에 모든 음료는 셀프..계좌이체 해 드리고 허브티를 한잔 시켜서 앉았다. 마음에 말들이 많아서 쏟아내고 싶었는데, 마침 책이 있었어. 출발하기 전에 책 두권 챙겼다가 뺐는데 반가웠다. 역시 여행은 가다 보면은 부족한 것들을 채워 주는것 같아. 비우면 채울 수 있나봐. 감성. 

 

영화로 만나는 치유의 심리학. 치유가 필요한 회사원의 삶. 서울에서의 생활. 애초에 상처받지 않으면 치유하러 길을 떠나는 일도 없을 텐데..그럴수는 없겠지 혼자 존재하지 않는 이상..감성. 

여튼 저 책은 언젠가 다시 빌려서 읽어보기로 하고. 언니가 마침 식당앞에 왔다고 전화가 와서 부리나케 마시던 찻잔 설거지를 하고 카페를 나왔다. 이 카페의 조용함이 맘에 든다. 근데 아무것도 안마시고 앉았다가만 가는 사람들도 있네 좀 그르타...2,3천원 내고 가시지 ㅋ 

언니랑 저녁먹으러 고고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