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국내

<부산여행> 겨울에 떠나는 부산 여행 : 남포동 광장로, 국제시장 구석구석 돌아보기

by LANA. 2012. 2. 8.
반응형

 



친구님이 광장로 입구에 내려다주고 떠나시고, 이때부터 본격 쇼핑여행이 시작되었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부산의 명동(?)인 듯한 남포동 광장로에 화려한 전등 장식들이 가득했다. 본격 관광객모드로 변신. 서울에서도 볼 수 있는 것들이지만 여행을 오면 흔한것들도 괜스레 설레는법.



화려한 불빛(?) 축제속으로


입구에서 쭈욱 걸어가면서 계속 사진만 찍었다. 월요일 저녁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정말 많은 사람들이 나와서 사진찍고 삼삼오오 몰려다니던 북적북적한 분위기가 좋았다.

▲나는 관광객이다. 나는 부산의 화려한 밤거리를 누비는 한 마리 나방.


나는 관광객이다를 몸소실천하면서, 다양한 각도에서 수많은 셀카를 남겼으나 화려했던 그 현장 사진들만 남겨본다. 화려한 불빛들을 계속 보다보니 축축했던 마음도 바싹 말라가는듯.

▲많이도 찍었네


영혼의 허기를 국제시장에서 쇼핑으로~


 
이때부터 번화가로 들어가서 쇼핑에 눈이 돌기 시작하고…1 2일에도 나왔던 부산의 씨앗 호떡하나 사먹고 새벽까지 주구장창 돌아다니면서 깨알같이 쇼핑 시작. 영혼의 허기
à 쇼핑 허기로 채우기 시작모자만 3.. 각종 잡다한 옷 (?)역시 쇼핑은 혼자 하면 지르게 된다는걸 뼈저리게 느끼고 왔다. 토요코인 돌아가서 푹 쉬고, 아침까지 깨알같이 챙겨 먹고(부산역 앞 토요코인 호텔은 혼자 묵기에 괜찮은 곳. 조식도 나오고 방도 깔끔, 가격도 저렴하다) 칼바람헤치고 국제시장으로 출근(!)해서 또다시 쇼핑여행을 떠났으니..가방만 (?)를 사들고 돌아다니다 보니 상인아주머니께서 온라인 쇼핑몰 하는 처자냐며 묻기도 하셨다.(…자중하자.)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부산에서 유명하다는 씨앗호떡’님. 용궁사 입구에서 산 열쇠고리 돼지님들. 국제시장에서 꺠알같이 쇼핑하느라 먹지도 못하고 지나친 냉채족발. 모자님들만 3..영혼의 허기가 분명.


돌아오는 KTX안에서 엄청난 짐보따리를 들고 상경하는데 왜이렇게 몸과 마음이 더 피곤한지(ㅋㅋㅋ). 정산해보니 12일 국내여행치고는, 몇 년전 3 4일 제주도여행에서보다 경비가 3배가 나오고…(ㅋㅋㅋ) 2011년 겨울, 두번째 떠난 부산여행은 곰곰히 되돌아 보니, 첫번째 부산여행에서 지르지 못했던 것들을 혼자와서 이렇게 광란의 쇼핑으로 풀었던 것 같다. 에라 모르겄다. 여튼 즐거웠다. 패션은 영원히 남는거니까…(ㅋㅋㅋ)


♬  관련포스트

      부산 : 2011년 1월 - (1) 
   ♪ 부산 : 2011년 1월 - (2) 
  ♪ <부산여행> 겨울에 떠나는 두번째 부산여행! 해운대, 용궁사, 남포동으로~ 

 

따시네는 티스토리에서 네이버로 이사중입니다...^_^

▼ 네이버 블로그로 고고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