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덕질/아이돌

굿바이 휘영

by LANA. 2022. 2. 1.
반응형

나를 강제 탈덕시킨 구 최애 휘영. 머리굴리고 여우같이 굴지 않아서 에뻐했지만 그만큼 어설프고 어이없는 사고를 쳐주신 그..범죄자급 병크들도 덮어줬던 구 오빠들에 비해..너무 싱겁고 어설퍼서 귀여웠는데.. 열심히 하는것 같아서 응원했는데.. 이렇게 뒤통수를 치다니...

다년간의 케이팝 인생에서 세운 원칙은 한번 사고친 오빠들을 참아줘봤자 재미없어지고 실망시키기떄문에 이제는 뒤도 돌아보지 않고 탈덕...케이팝 마라탕이라는 몬스타 이후로 SF9이라는 청정 비주얼 그룹 맛집을 왜 이제 발견했는지 아쉬워하면서 귀여워했는데..

브이앱하다가 자기가 한말이 기분나쁜게 있었다면 본인이 부족해서 그런거니까 이해해 달라고 꼭 말하던 아이..그래서 예뻤는데..정말 부족한 행동을 해서 누나를 강제 탈덕 시켜준 아이..뭐...입덕 했을때 봤던 예쁜 모습들도 얘고 잘못한 것도 얘니까...그냥...흥미가 뚝 떨어졌다..

21년 6,7월쯤부터 눈에 들어오기 시작해서 슾며들다가 11월에 입덕하고 컴백 활동 3일에 황당함을 금치 못하고 공식 팬클럽 환불한 내가 위너다...콘서트 결제했다가 가족의 코로롱 위험이 걱정되어 3일전에 취소한 내가 위너다. 

아니다 난 위너가 아니다...이럴줄 모르고 앨범사고 흔들어보지도 못한 응원봉 3만7천원이나 주고 샀어...이걸 엊다 써...캠핑 갔을때 후레쉬로다 쓰려고 해...2022 시그를 4만원이나 주고 사고, 컴백했을때 스밍을 4개나 돌리고 음원다운받고 돈 들여서 음방 1위를 주려고 뮤빗이란것도 해보고 유산균도 사고.....투표도 했다. 구오빠 몬스타에 지지말라고 ㅎㅎㅎ 콘서트 결제했다가 3일전에 수수료물고 취소하고 ㅎㅎ

한 NN만원 썼네 구구구오빠들에 비하면 가성비 덕질인데 너무 돈이 아까워....찾아보고 응원했던 시간과 노력도 아깝다...

왜그랬을까? 구최애는 노래도 무대도 팬서비스도 별론데 ㅎㅎㅎ 왜그랬을까? 이 시국에 콘서트 며칠 앞두고 방역패스 지키고 오는 팬에 대한 예의도 없이 새벽에 술집에 생일 잔치 하러 가는 놈들인데 ㅎ

이제는 초초 가성비 덕질만 하겠노라고 다시 한번 다짐해 본다.  연말부터 NCT가 너무 좋다. NCT127에서는 재현이, 드림에서는 지성이..노래 듣고 무대 구경만 하고 있다..

이제 절대 케이팝 아이돌에 돈을 쓰지 않겠노라..다 너네 때문이다. 머리풀고 오빠 쫓아서 영국까지 갔던 케이팝 호갱을 이렇게 만든것은 모두 오빠들 때문이다. 

내가 콘서트 취소할줄 알았는지 3일전에 술집가서 술마시고 있던 예의없는 아이돌...취소 수수료가 아깝지 않게 해줘서 고맙다..가장 단기간에 나를 강제 탈덕시킨 KPOP 아이돌. 케이팝 최대 소비자인 누나에게 큰 실망을 안겨준 아이돌. SF9 휘영에게 인사를 고하며 소장한 사진을 모두 올리고 마무리하는 포스팅

잘가라...한창 시험때문에 힘들었던 지난 11월, 12월 나에게 큰 즐거움이 되어 줘서 고마웠단다. 아직 어려서(?) 순수해보이는(?) 모습이 귀엽고 좋았단다.

그래도 비주얼은 최고였다. 이런 배우상 다시 안나올것 같지만 케이팝 시장은 진화하고 또 누군가가 눈에 띄게 될 날이 올것이다. 물론 그때는 이미 탈케이팝을 해 있기를 바라며...

이런것도 저장해 놨었네...? 왜그랬을까? 왜그랬어 아가? ㅎㅎㅎ

이런걸 왜 저장했으까...? 거의 고양이처럼 귀여워한듯..잘가라 휘영..

태양이는 죄가 없어...태양이 힘내라.

..

이런 짤도 저장하는 늦덕 이었는데...어떻게 나한테 그래...

갑자기 화가 나네 ㅎㅎㅎ 

 

럭키 드로우도 가고 컴백하자마자 달렸는데...왜그랬냐..

왜그랬냐..

끝이 너무 빨리 왔네 ㅎㅎㅎ 케이팝 하다가 이렇게 단기간에 탈덕할 줄은..ㅎㅎㅎ

 

럭키드로우 인성이 포카 나왔는데..인성아 넌 뭐 걱정이 없다

럭키드로우도 처음 해봤는데 ㅎㅎ

음방 3개밖에 안나와서 아껴보고 또보고 캡쳐하고 그랬네 ㅎㅎ

 

 

느와르 찍으라고 휘프들 난리 났었는데..어이가 없다..사진이 너무 많다 그냥 지워야겠다..

잘가라 아가..제발 아이돌들 사고좀 치지마 제발 강제탈덕 시키지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