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덕질/아이돌

몬스타엑스 갬블러 컴백 덕질 후기 (폰 비우려고 올리는 내 아이돌 1만장)

by LANA. 2021. 7. 1.
반응형

모든것을 겪은 이 엠비비 누나께서 지난 포스팅에서 몬스타에게 기대가 없다고 했었나? 미안하다...

 

폰 비우려고 올리는 마지막 아이돌 몬스타엑스

라는 포스팅을 해보겠다. 나는 이제 몬엑이 뭘 해도 별 기대가 없어졌다. 마지막을 재미나게 보내자 싶어서 좀 기대했는데.. 이 시국에 컴백 앞두고 난리 난거 보니까 나도 제주도 가고 싶다는

lana1.tistory.com

아니다. 나는 몬스타엑스에게 늘 기대치 이상을 기대하고 더 열일할 것을 바라고 있다. 왜냐면 너무나 잘하는 아이들이기때문이다. ^_^...내 마지막 아이돌 몬스타엑스...우리 몬군들 이번에 아주 잘하셨어요. 우리 코로나 잠잠해지고 콘서트에서 생눈으로 만날때까지 존버하며 달려 봅시다. 누나...주헌이만 아직 생눈으로 못본 꿀프야. ㅠㅠ 

 

폰에 저장한 사진들을 비우며 주헌이를 콘서트장 10미터 지근거리에서 만날 소망으로 가득채워 보아요. 주헌군 화이팅. ^^* 늘 강겅한 마음을 가지고 건강하고 그 피지컬 계속 멋지게 유지해 주시길 바랄게요. 

일단 시작은 경건한 마음으로 주헌이 인터뷰짤. 본격 누나를 물방울로 만든 주헌이...주헌아...맞아 누나의 이 순수한 마음...주헌이 알고 있지?

 

 

언제나 사랑하는 주똘이. 

롸잇나우 한입만 홍콩 주헌이. 나 주헌이 데리고 광주가서 박소영 만두 맥일거야. 

 

민역아 시계 얼마야..

내가 사랑한 날강아지 민엯

 

그리고 컴백전 5월..윤지언니와 if you love me 로 다시 컴백해서 환상의 케미를 보여준 국대연하남 주헌이. 주헌아 윤지언니 꽉잡아. 감동한 내 연속 캡쳐를 보렴. 꼭 연하남 랩퍼 재질로 꼭 꼭~~~ 앞으로 더더욱 좋은 무대를 만들어주길 바라는구나. 다음엔 주헌이 가사로 부탁할게 무대도 꼬옥 해주면 돼. 

 

 

 

자 이제 컴백 컨셉포토를 시작해. 

 

벌써 12시 반이네 ㅎㅎ 일단 다음포스팅으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