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덕질/아이돌

폰 비우려고 올리는 마지막 아이돌 몬스타엑스

by LANA. 2021. 5. 17.
반응형

라는 포스팅을 해보겠다. 

나는 이제 몬엑이 뭘 해도 별 기대가 없어졌다. 마지막을 재미나게 보내자 싶어서 좀 기대했는데.. 이 시국에 컴백 앞두고 난리 난거 보니까 나도 제주도 가고 싶다는 생각밖에 없어. 비행기에서 감염될까봐 무서워서 제주도 1년넘게 생각도 못했는데 ㅎㅎ 나도 마스크 2개 겹쳐쓰고 시간 있을때 엄마랑 제주도나 갔다와? ㅎㅎ

여튼 잘하는 애들인데 지들이 자꾸 조심안하고 이슈 만드니까...만나지 말라는게 아니라 자꾸 예전 트라우마 떠올리게 하지 말아달라고, 싫어하는 팬들도 있으니까 조심해달라는데 증말 아~~~무 생각이 없어 뵌다. 남아있는 몬베베한테 더 잘했으면 좋겄다.

결론은 누님은 마음이 식어 버렸다. 가성비 덕질을 계속한다 허니야 민역아 형어나 ㅎㅎ 요즘 요 세명만 이뻐.그리고 보면 볼수록 형원이가 정말 애가 진국인거 같다. 말이나 행동이 느리다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라 성격이 강단있고 좋아서 여유있는 거였나벼. 멋있다 형오니. 글구 별말도 안하고 돌려돌려서 좀 조심하라고 쓴 공카글 리턴시키는거 보니까 앞으로 공카에 글은 안쓰기로 했어. 신경쓰는 자체가 시간 아깝다고나 할까?

 

모르죠

브이앱도 잘 안하고, 연례행사처럼 되어버린지 오래.. 아이돌이 이동할때라도, 운동할때라도, 밥먹을때라도, 암것도 안하고 방구석에서 쉴때라도 브이앱좀 키고..ㅎㅎ 이게 어려운지 모르겄다 샤이니는 차에서라도 틀던데 ^_^ 내가 제시간에 못보더라도 넘쳐나는 떡밥때문에 정신없었던 몬엑 덕질이 그립다. 19년 가을까지는 브이앱도 자주했었는데..이제 브세글자 그게 뭔지도 모르겄어. 톡톡은 좀 오지만 공카 가입비라 할만큼..별로 재미가 없다. 

그래도 좋은 점이 뭐냐면

과몰입할려고 하면 바로 사고를 쳐주셔서 현생에 과몰입하게 해준다고 할까나? ㅎㅎㅎ

그런 마음으로 올려보는 내 유일한 낙 몬스타엑스 사진들.

미냨이 미대오빠 첫사랑 짤 만들어준 보그싶쇼. 

팔로우때 이후로 그렇게 무거운 브이앱은 오랜만이었는데 우리 주헌이 분위기 띄울라고 소리치는거 보니까 짠했다..근데 미안해하지마가 뭐니 주언아... 여튼 리빈인엇 한국어판 나온대서 고거 하나 좋았다.  

셔누 눈도 아플텐데 분위기 잡니라 나와서 조명 보니라 고생했고 넘 반가웠어. 지금 지 화면에 걸린다고 저러고 있는중 ㅎㅎㅎ 

 

 

 

아 덕질 테스트도 해봤는데 난 러브레터 덕후라네? 일편단심 순이에게 좀 잘해라 발스타엑시. 외유내강형..어떤일이 일어나도 마음이 잘 흔들리지 않아서 지금까지 있었잖여 오빠들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