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부자 되기/내돈내산 후기

[내돈내산 후기] 동해 카페 딤플 구움과자

by LANA. 2022. 2. 3.
반응형

아이폰 사진을 정리하면서 밀린 일기를 오지게 쓰는중. 작년 여름에 나으 구움과자 맛집 카페 딤플에서 과자를 배달시켜 먹었다. 주...라는 아이때문에 알게된 동해 카페 딤플.. 직접 매장에서 구워낸다는 디저트가 증말 맛있는데 쑥마들렌, 레몬마들렌, 까눌레, 무화과 스콘 등등등 진짜 너무 맛있어서 회사 댕길때 행사있을때 한 두번 배달해서 먹었었다. 여름을 맞아 시험이 끝나고 또 시켜먹었었나봐 사진이 있어서 살짝 올려보는 후기 

레몬맛 좋아해서 레몬 파운드 케잌도 이번에 첨 먹어봤는데 맛있었다~  

포장도 넘 이쁘게 해주셨네. 언니들이랑 먹는다고 스콘+마들렌+파운드케잌+휘낭시에 요렇게 5만원 어치 주문했다. 여름이라고 아래 냉동팩도 넣어주신 센스..예전에 먹어본것들은 언니네 냉장고에 넣어드리고 왔다. 담에 또 주문해서 먹어야디~ 

 

쑥인절미마들렌, 레몬마들렌, 얼그레이마들렌..쑥인절미마들렌 쥔짜 마슀고 레몬마들렌도 상큼해...마들렌 이름이 기억이 안나서 그 조개같이 생긴 빵이요! 이랬더니 찰떡같이 알아듣고 주문 넣어주신 사장님 ㅋㅋㅋ

 

 

레몬 파운드 케잌이랑 무화과 휘낭시에...대박...이 둘은 꼬옥....꼬옥 또 먹고 싶다. 무화과 휘낭시에는 아껴먹고 싶은맛..레몬 파운드 케잌은 넘 상큼하고 폭신해서 자꾸 먹고 싶은맛~~내 최애!! 

 

스콘 맛집으로 유명하던데, 스콘이 쥔짜 맛있었다. 빵의 밀도..ㅋㅋㅋ흐음~ 표현이 어색하지만 꽉차있는 맛 그런 맛 좋아. 무화과 스콘, 오리지널 스콘, 또 무슨 스콘 여러 종류가 있었는데 기억이..서비스로 레몬 케잌도 넣어주셨는데 레몬 덕후라 역쉬 맛있었다. 아 쓰면서 또 먹고 싶네.. 빨리 돈벌어서 주문해..

 

 

쑥인절미 마들렌, 레몬 파운드 케잌, 무화과 휘낭시에..최애로 야무지게 먹었어.

쑥인절미 마들렌~ 또 먹고 싶다!!!

 

코로나 제발 끝나서 동해가서 물회 먹고 소바 맛집 갔다가 바닷길 산책좀 하고 여기가서 커피랑 빵으로 마무리하면 증말 좋겠다.

동해 카페 딤플 내돈내산 후기 끝~

http://naver.me/GsTb46ok

 

카페딤플 : 네이버

방문자리뷰 67 · 블로그리뷰 56

m.plac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