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덕질/아이돌

몬스타엑스 5기 몬베베 온라인 팬콘 온라인 후기

by LANA. 2021. 3. 7.
반응형

어제 간만에 몬스타군들 팬콘서트를 결제해서 봤는데 나름 재밌었다. 평베베길 걸어~ 그래도 같이 주접떨던 몬베베 스앵님들이 많이 사라져서 막 그렇게 신나진 않았지만, 몬스타는 몬며드는거지...난 샤이몬베베랄까? ㅋㅋㅋㅋ 여튼 현장에서 봐야 우리 몬군들은 더 멋있고 깔삼하고 박력 터지고 그런데 말이야? 나 실제로 몬군들 1번밖에 못본 공식 몬베베 ㅎㅎㅎ 그렇지만 애교만 떨던 몬군들은 상상했다가 실제로 작년 팬콘에서 보고는 역쉬 일찍 입덕해서 해투를 돌았어야했는데 싶더라. 그리고 이번 팬콘...실제로 우리 창균이 곡 zone 같이 부르면서 끝나지 않을 앵콜 부르면 얼매나 좋았게요? 물론 코로나때문에 현장 예매는 안했을 거지만, 뮤지컬 같은건 공연 돌리면서 아이돌 콘서트는 공연축에도 안쳐주고 3일전에 아니 정확히는 2일전에 취소시켜버리는 광진구 뭐냐? 증말 공무원놈들... 그래도 우리 몬군들 공연 이틀전에 현장 공연 취소되었음에도 굴하지 않고 분위기 띄우려고 많이 노력하는게 보여서 역쉬 프로아이돌이다 싶었다.

형원이가 애쓰는 관계는 몬베베가 마지막이라며 밤에 트이타에 인증영상까지 올려줬는데, 역쉬 채씨 상남자야. 짱균이 너무 살 많이 빠졌던데 아주 퇴폐미가 좌르르~ 주헌이도 작년 팬콘에는 아파서 못나왔는데 올해는 mc까지 보면서 기세(!)를 보여줘서 재밌었다. 우리 전사 주헌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차애지만 그래도 마음속의 영원한 최애란다. 몬스타들아 화이팅. 내년 말쯤에는 해투 갈수 있으려나? 그때...셔누 있으려나? 군...ㅎㅎㅎ 

그나저나 브이앱으로 코인 결제 하지말고 pc 네이버페이로 결제할걸. 괜히 2400코인이나 사가지고 800코인 남았는데 남은거 환불도 안된대. 애플놈들한테 수수료 괜히 줬어. 환불도 잘 안해주는 것들인데. 남은 코인으로 뭐하지?? 작년 팬콘 DVD가 1200코인이던데 400코인 더사고 추억여행 해봐? 

 

 

 

 

셔누는 이제 보기만해도 웃긴데 피피티까지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

나 앵콜도 했자나 댓글로 ㅋㅋㅋ 정말 웃프다. 코로나야...얼른 끝나라...

몬스타엑스의 전사 주헌이 ㅋㅋㅋ

몬베베가 해달라는건 다해주는 상남자 채씨 채형원

 

 

----------

우리 창균이 팬콘 사진이 너무 예쁘게 나와서 올려본당. (출처: 몬스타엑스 공식카페 - 스앵님 나 출쳐 밝혔다우)

 

 

다들 애지간히 수업 안들을거 같은 대딩 같아 

건축학과 균이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