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덕질/아이돌

몬스타엑스 사진 비우기용 포스팅 2

by LANA. 2019. 8. 16.
반응형

몬스타엑스 너희들 노래도 좋고 무대도 잘하던데, 꼭 한국 콘서트 좀 자주 해주렴. 이모 아니고 누나도 너네 구경좀 가게 말이야? 무대 좋다면서 이런 사진만 올려서 미아내 주헌아. 최애 주꿀이...이모 아니고 누나가 많이 좋아해요~ 힙알못인데 주꿀이 노래랑 무대를 참 좋아해요~

상그지 같은데 러블리해서 캡쳐해 보았어 창균이랑 민혁이. 

셔누 보다가 미친듯이 웃은 장면...보는 사람도 오그라들게 만드는 어색한 애교 어색하고 좋다..

어휴 내새끼 주꿀이 초롱초롱한 눈망울이며 콧대 보소! 잘생겼어. 아들래미는 우리 주꿀이 같은 애로 낳을테야. 

근육 저래가지고 여린 러블리 원호가 좋다

우리 주꿀이는 얼굴에 황칠을 해도 잘생겼네? ㅋㅋㅋㅋ 미아내 이런것만 좋아하는 이모아니고 누나라서 미아내...

 

 

 

'햐...뱅기 탔는데 옆자리에 이런 귀요미 있으면 면세 사줄테야!'는 일단 퍼스트를 타야겠지? 

이거 19년 초에 한 팬미팅 영상인데 애들 옷이 다 이쁘다. 주헌이한테 어쩜 이런 이쁜걸 입혀 놨노. 목폴라 나시 니트에 셔츠를 바쳐 입히다니...바지 각잡히고 구두까지 너무 이쁘더라. 코디 칭찬해. 

이주헌 질투하는 표정 ㅋㅋㅋㅋ

미아내...이런것만 좋아하는 누나라서..

미아내...주헌아.. 그래도 올해 주꿀이 무대하는거 꼭 보러갈테야 콘서트 없으면 시상식 표라도 웃돈 주고 갈테야!! 

 

욱해서 귀빨개진 주꿀

둘이 캐릭터 겹쳐서 투닥거리는것도 귀엽네 ㅋㅋㅋ

외국인 표정이 누나 표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