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야기/사이버 일기장

방탄 공카 고시 4수생의 이츠 새드 스토리

by LANA. 2019. 3. 21.
반응형




축! 방탄 공카 고시 4수! 

!!!!!!!!!!!!!!!!!!!!!

빅히트.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이게 무슨 짓이야공카 정회원 등업 4수 하게 생겼다

( 방탄 고시 3수의 추억  https://lana1.tistory.com/520 )

삼수 끝에 2월 초에 신청한게 지난 주에 채점 되었고

딱 한달 조금 넘게 걸렸는데, 

어제 확인해 보니 떨어 졌고...

영국 콘서트 티켓까지 팔아주는 소비자한테 지금 뭐하는 거니? 

가수도 없는 행사부터 시작해서 

안그래도 내놓는 콘텐츠 마다 재미 없어서 

역시 나는 내키는 것만 사주는 소비자나 해야 겠다 싶은데..

이 냥반들아..입덕 두 달만에 탈덕하겄어 이 냥반들아?

어디서 틀렸는지 도무지 모르겠어.. 

앨범 버전 명에 하이픈 - 이런거 썼다고 

설마..에헤이 설마..^^ 그래서 낙제 시킨거 아니지?

내가 뭘 잘 못했는데? 빅히트야? 

나도 우리 남준이 글만 봐도 설레는

남준이 글 좀 보고 싶다고!!

호석이가 무슨 무대 보고 싶냐고 쓴글에 

나도 댓글 달고 싶었다고!!

우리 지민이 한잔 하고 쓴거~

새벽 이슬 느낌 나는 글에 

ㅠㅠㅠㅠ 이거 달아 보고 싶었다고!!

이 냥반 들아..이 배배 꼬인 냥반 들아.. 

공카 정회원 가입 무슨 고시 수준으로 만들어 놓고

잘한다고 착각하지 마라 이 냥반들아.

팬 지치게 하면 그게 다~ 회사로 돌아가요. 

올해 안에는 정회원 할 수 있겠지?

스르레스 받지 않고 (이미 받았지만) 

느긋하게 내 금같은 시간 들여서 

또 열심히 풀어 봐야겠어. 시간 진짜 아깝다...

또 일일이 영상 찾아보고 

웬갖 TMI 알아가며 숫자 더하고 빼고 어휴... 

제발 일 좀 어렵게 하지마라 이 냥반 들아.

월급쟁이 해 봐서 잘 아시겠지만

살아 나가기에도 충분히 복잡하고 힘든 세상이다.

팬질까지 머리 아프게 시키지 마라.

회사가 잘한다~잘한다~ 소문 났길래 

그런줄 알았드만 그냥 그러네

(뒤끝 맞음)


그나저나 웸블리 갈때는 호석이처럼 색깔 맞춰서 입어야지? ^_^ 아무래도 난 호석이같은 스탈이 첫눈에 반할 스타일. 남준이는 대화하다가 멋있어서 콩깍지 씌여 정신줄 놓고 심한 짝사랑의 열병을 앓을 스타일.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 이야기 > 사이버 일기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꽃사월에 B형 독감이라니!  (0) 2019.04.03
봄으로 가는 3월 초중순의 나날들  (0) 2019.03.21
2월 4주~3월 1주  (0) 2019.03.06
2월 넷째주 일기  (0) 2019.02.25
여사님 졸업식 이모저모  (0) 2019.02.20

댓글